질문과답변]]> <![CDATA[happycgi >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http://happycgi.com/community/ 제공, All rights reserved.]]> Tue, 7 Apr 2020 18:49:16 Tue, 7 Apr 2020 18:49:16 <![CDATA[form, input 에 값을 받으면 해당 값으로 이동 하게하고 싶어요...ㅠㅠ]]> 간단한거 같기는 한데, 초보라서 잘 모르겠네요....^^;

<form>
<inupt>
를 사용하면 될것 같은데...

내용인즉은 <input> 태그에서 홈피 주소나 URL을 입력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 하고 싶은데, 이게 어렵네요...
단순히 <select> 태그는 리스트가 정해져 있어서 리스트 외에는 이동이 안되서 그렇거든요...

잘 ~ 부탁드립니다.

아 ~ 그리고,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
Sat, 21 Dec 2019 13:12:18
<![CDATA[탭 메뉴 질문입니다.]]>
<div id="container">
    <ul class="tabs">
        <li class="active" rel="tab1">공지사항</li>
        <li rel="tab2">질문사항</li>
        <li rel="tab3">안내사항</li>
    </ul>
    <div class="tab_container">
        <div id="tab1" class="tab_content">하나</div>
        <!-- #tab1 -->
        <div id="tab2" class="tab_content">둘</div>
        <!-- #tab2 -->
        <div id="tab3" class="tab_content">셋</div>
        <!-- #tab3 -->
    </div>
    <!-- .tab_container -->
</div>
<!-- #container -->

이런 기본 방식에서 저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하나 라는 div영역에 
<div> 내용이 아닌 

미리 작업해둔 jsp 페이지를 보여주고 싶은데요 .

여기서 문제는 
작업해둔 jsp 페이지가 이미 다른 페이지와 include가 되어있다보니 
그 페이지를 

<%@ include file = "/include/bot.jsp"%> 이런식으로 불러오면 작업 페이지 자체가 에러가 나고 ㅠㅠ
<jsp:include page="/include/bot.jsp" flush="true">  이렇게 불러오면 
제가 보여주고 싶은 bot.jsp 이 페이지만 보여지는게 아니라 그 페이지에 같이 include 되어있는 영역까지 다 보여지는데 

그걸 제외하고 저 특정 페이지만 보여줄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저 웹디자이너 입니다. 
너무 어렵게 말씀하시면 못알아 먹어요 ㅠㅠ.

 
]]>
Fri, 3 May 2019 16:52:39
<![CDATA[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코딩이 필요없는 아임웹 이라는 플랫폼으로 운영은 하지만.. 제가 원하는 기능을 구현못하는 플랫폼이엿던겁니다..!..
망했습니다.
혹시 이런 이미지와 같은 컬러 박스를 만드려면 소스를 어떻게 입력을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막막하여 찾다찾다 여기까지 왔습니다...혹여나 도움을 주신다면 커피라도 쏘겠..아니 약소하지만 치킨이라도 대접하겠습니다..
ㅠㅠㅠㅠ

]]>
Thu, 20 Dec 2018 01:50:05
<![CDATA[php 고수님들 질문입니다. ]]> 알려주시면 해당부분 찾아보도록하겠습니다.]]> Tue, 27 Nov 2018 16:23:22 <![CDATA[익스플로거 7이상에서 메뉴 안보임 현상.]]> 10여년전에 다운받아 쓰고있던 메뉴가 이제는 최신 컴퓨터에서
메뉴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나오네요
매번 호환성 보기 설정하여 쓰다가 혹시 소스 수정하면 쓸수 있을까고
여쭤 보아요..
daegil.nuri.cc 주소이구요..
필요하심 소스 보내드릴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u, 2 Aug 2018 07:07:39
<![CDATA[php고수님들 초보한번 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gmform 으로 설치는 마쳤으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무런 내용도없고(샘플이 원래는 6개정도 깔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폼작성 클릭 후 저장을해도 아무것도안되고있네요.. 어떤게 문제인지 알수가없습니다ㅠㅠ
도와주세요ㅠㅠ 사례는 하겠습니다 카톡ID : mcku123 입니다]]>
Mon, 23 Jul 2018 17:16:50
<![CDATA[주간 게시글 조회수 랭킹]]>
현재 학교에서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 컴퓨터 전공이 아니라 너무 무지합니다 도와주세요 !]]>
Tue, 17 Jul 2018 15:11:36
<![CDATA[php 고수님들 소스좀봐주세요..]]> php 초보자입니다...
mysql에는 정상적으로 연결했는데 웹에서 결과값이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배열에서 문제가 생긴거 같은데 해결을 못하고 있습니다.
틀린부분이 있다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bconn부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hp
$db_host='127.0.0.1';
$db_user='root';
$db_pw ='qwe123';
$db_name='alram';

$dbconn = mysqli_connect ( $db_host, $db_user, $db_pw, $db_name) or die ( "MySQL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mysqli_select_db ( $dbconn, $db_name ) or die ( "DB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set_time_limit ( 0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메인php 부분
<?php
 include_once "dbconn.inc";
 
    if(isset($_GET['action'])) // 값x
 if(isset($_GET['_id']))
 if(isset($_GET['br_broadcast']))
 if(isset($_GET['br_category']))

 if(isset($_GET['br_alarm']))
 if(isset($_GET['br_alarm_time']))
 
 if($action == "get_broadcast_list") {
  //방송사,장르에 맞는 방송 목록을 가져온다.
  $_sql = "SELECT * FROM br_broadcast_info_table WHERE br_broadcaster='$br_broadcaster' AND br_category='$br_category'";
  
  /*$result = mysql_query($_sql, $dbconn);*/
  $result = mysql_query("SELECT * from alram");
  
  if(!$result){
   die(mysql_error());
  }
  
  
  $resultJsonArr = array();
 
  for($i = 1; $i = mysql_fetch_array($result); $i ++) {
   $_resultJsonArr [i] = $list[_id];
   $_resultJsonArr [i] = $list[br_name];
   $_resultJsonArr [i] = $list[br_broadcaster];
   $_resultJsonArr [i] = $list[br_category];
   $_resultJsonArr [i] = $list[br_start_time];
   $_resultJsonArr [i] = $list[br_day];
   $_resultJsonArr [i] = $list[br_info];
   $_resultJsonArr [i] = $list[br_alarm];
   $_resultJsonArr [i] = $list[br_alarm_time];
   
   array_push( $resultJsonArr, $_resultJsonArr );
  }
  $resultJsonArr[] = $_resultJsonArr;

  
  echo json_encode($resultJsonArr);
 }
   else if($action == "update_br_alarm") {
  //알람정보를 업데이트한다.
  $_sql = "UPDATE br_broadcast_info_table SET br_alarm=$br_alarm, br_alarm_time=$br_alarm_time WHERE _id=$_id";
  
  $result = mysql_query($_sql, $dbconn);
  
  if(!$result){
   die(mysql_error());
  }
 }else if($action == "get_broadcast_alarm_time") {
  //알람 설정 시간을 가져온다. (몇분전인지)
  $_sql = "SELECT br_alarm_time FROM br_broadcast_info_table WHERE _id=$_id";
  
  $result = mysql_query($_sql, $dbconn);
  
  if(!$result){
   die(mysql_error());
  }else {
   $list = mysql_fetch_array ( $result );
   $_alarm_time = $list [br_alarm_time];
   
   echo $_alarm_time;
  }
 }
 mysqli_close($dbconn);
?>

]]>
Thu, 5 Jul 2018 17:39:15
<![CDATA[이거좀 해결해 주세요 ㅜㅜ]]>

Software Error

Message:

You must have the mysqli extension for PHP installed to use this calendar.

Backtrace

  1. /home/cip15/cip1570/public_html/php-calendar-2.0.5/install.php:32 - soft_error

이렇게 에러가 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에디터 플러스 입니다. 도와주세요

]]>
Wed, 1 Nov 2017 19:57:30
<![CDATA[탭 메뉴 문의 드립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초보 학생 입니다.
happycgi 우측 맨 하단의 " 초보가이드,질문과답변,해피카럼" 과 같이 공지사항을 만들고 싶어요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최신글이 보여 지도록 말이예요
방법좀 알려 주세요]]>
Mon, 15 May 2017 23:28:58
<![CDATA[네이버 검색 문의]]>
현재 happycgi 를 이용해서 바이크뉴스(http://bikenews.co.kr) 를 운영중입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이용하여 검색 최적화 진행을 하였지만 상호명 검색 외에 작성한 기사의 제목/내용으로는 전혀 검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문제 해결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ri, 7 Apr 2017 12:01:07
<![CDATA[홈페이지에 달력 다는거 질문입니다.]]> 솔루션에 따라 다를수 있는 부분입니다.

날짜 입력이 어떤용도에서 사용되면 구매 정보에 포함되어야 하는지등에 따라 다를수도 있습니다.

저희 솔루션의 상품정보 등에서 솔루션마다 다르나 달력 입력 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능에 대해서 메뉴얼을 참고 해 보시거나 구매 하신 아이디로 기술지원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http://www.cgimall.co.kr/bbs_list.php?category=&tb=board_tech_qna





]]>
Mon, 12 Dec 2016 12:31:22
<![CDATA[구매하기전에 테스트사용해볼 기회 ]]> http://www.cgimall.co.kr/


해피 CGI 홈페이지 에서 구매 하시고자 하시는 솔루션에 들어 가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구매 버튼 하단에 사용자/관리자 데모체험 버튼이 있습니다.


데모 체험을 통해 기능 확인을 해보시고 궁금한부분은
1566-1621 로 전화 하셔서 1번 구매 문의 상담을 충분히 받아 보신후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Mon, 12 Dec 2016 12:17:26
<![CDATA[php 경로설정에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cgimall 솔루션은 템플릿으로 설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기능은 프로그램에서 설정되며 설치한 경로에따라 다른설정이 되어야 할수도 있습니다.
문의주신 해당 링크가 어디에 포함되어있는지 지금 문의 만으로는 알기 힘들것 같습니다.

cgimall 에서 구매 해셔서 사용중이시라면
관리자 모드의 오른쪽 상단의 메뉴얼을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뉴얼에 잘 이해가 가지 않거나 어려운 부분은 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해 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문의시 어떤목적으로 어떻게 수정하시려고 하는지 자세히 문의 주시면 좀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www.cgimall.co.kr/bbs_list.php?category=&tb=board_tech_qna


]]>
Mon, 12 Dec 2016 12:12:59
<![CDATA[홈페이지에 달력 다는거 질문입니다.]]>
소비자가 제품 구매시 날짜입력을 하기 위해 날짜입력용 달력을 넣으려고 하는데!

상품페이지 옵션에서 날짜입력을하고 이걸 구매정보에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어떤 작업들을 진행해야 하나요?]]>
Thu, 24 Nov 2016 13:11:17
<![CDATA[구매하기전에 테스트사용해볼 기회]]> cgi 몰에서 원하는 타입을 고르고 구매하려하는데

제가원하는 유형인지 테스트겸으로 사용해볼수있는 방법없나여?

테스트해보고 .. 해야 구매를하는데 10~20만원금액도아니고 500만원 넘어가는 금액인데

바로 구매하기가 힘든부분이있습니다]]>
Sat, 19 Nov 2016 09:00:13
<![CDATA[php 경로설정에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a href="list.php?area=1">

이 경로는 어디서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관리자모드에서도 경로를 다르게 설정하는법은 안나와있어서요ㅠㅠ

클릭 했을때 다른 페이지로 들어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답변부탁드립니다.

제가 html+css는 알지만 php에 전혀 문외한이라.. ]]>
Thu, 17 Nov 2016 12:48:54
<![CDATA[해피호스팅 관련 문의를 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http://www.cgimall.co.kr/bbs_list.php?category=&tb=board_tech_qna

CGI 몰에서 기술지원게시판을 통해 해당문의를 의뢰해 보시기 바랍니다.

canonk2 계정으로 문의해 보시면 상담자 님께서 좀더 정확한 기존 정보를 토대로 답변 드릴 수 있으니
canonk2 계정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피호스팅에서는 대부분의 서버에서 SHA-2 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호스팅지원의 문제인지 결제 모듈의 교체또한 필요한지 확인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Tue, 17 May 2016 08:58:50
<![CDATA[sha2 인증서 관련 문의 입니다]]> www.kor-vision.co.kr
홈페이지를 운영중 입니다
결제 대행사 lgu플러스에서 sha2 인증서 갱신이 안되어 고객이 결제를 할수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고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010-4188-7128
canonk2@hanmail.net]]>
Thu, 12 May 2016 15:46:25
<![CDATA[몇가지 수정해 보았습니다.]]> 잘 만드셨네요~!

5가지 색깔만 사용하시려면 사용하시기 위한 5가지 색을 배열로 지정해 주고
배열에서 랜덤으로 돌리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 붉은 색 끌시 부분을 바꾸어 보았습니다.

----------------------------------------------------------------------------
<script>
    function randomColor() { 
        var colors = ["#ff0000", "#00ff00", "#0000ff", "#f0f0f0", "#0f0f0f"]; // 5가지 색 지정
        return colors[Math.floor(Math.random() * 5)]; // 5가지 랜덤 선택 return
    }
</script>
<head>
    <style>
      div {
        position: relative;
        float: left;
        display: inline-block;
        margin-right: 15px;
      }
    </style>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randomColors() {
        document.write("<div style='color:" + randomColor() + ";'>"); // 선택된 색 출력
      }
    </script>
    </head>
 
<body>
<div>
<script>randomColors()</script>Sentence1 </div>
----------------------------------------------------------------------------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헥사코드로 조합해서 RGB코드를 5가지색으로 만들어야 하나요?
랜덤으로 컬러를 만들면 다른색이지만 차이가 안나 보일수도 있습니다.
많은 색을 요구 하는것이 아니라면 지정해서 사용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Fri, 29 Apr 2016 13:46:11
<![CDATA[모바일용으로 연습을 하고 있는데 모바일에서 화면이 옆으로 크게 나옵니다.]]> 작업시 모바일에 최적화시키는 메타소스가 빠진것으로 보입니다.
 

<head>에

<XXXX name="viewport"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user-scalable=0" charset="euc-kr"/>

위 메타소스를 추가해주시면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화된 사이즈로 스케일값이 출력되게 되오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Fri, 29 Apr 2016 13:35:35
<![CDATA[페이지 로드시 텍스트컬러가 랜덤하게 돌아가는 스크립트 작업중입니다]]> 제목그대로입니다 
페이지 로드시 텍스트컬러가 랜덤하게 출력되게 작업중입니다 

컬러를 핵사코드 컬러로 5가지정도만 나올수있게 바꾸고싶은데 
지식이 부족하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script>function randomColor() {
    return '#' + ('00000' + (Math.random() * 16777216 << 0).toString(16)).substr(-6);
}</script>
<head>
    <style>
      div {
        position: relative;
        float: left;
        display: inline-block;
        margin-right: 15px;
      }
    </style>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randomColors() {
        document.write("<div style='color:#" + Math.floor(Math.random()*4096).toString(16) + "; + Math.floor(Math.random()*24+12) '>");
      }
    </script>
    </head>
 
<body>
<div>
<script>randomColors()</script>Sentence1 </div>
]]>
Sat, 16 Apr 2016 09:45:18
<![CDATA[ASP로 예약시스템 개발중 중복체크문의]]> 안녕하세요? 하다하다 안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기존 DB에 같은 날 같은 시간대에 예약이 있는지 없는지를 체크해서 
튕겨주거나...예약이 가능하겠금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16-11-20  12:00 부터 15:00 까지 예약이 있다면(기존 DB에 있다면)
 
같은 날 저 시간대에 걸리는 시간을 선택한 
사람은 예약이 안된다는 메세지를 뿌려줘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12:30~16:00 예약불가, 10:30~12:30 예약불가, 14:30~17:00 예약불가 !!!
 
11:00~12:00 예약가능, 15:00~17:00 예약가능!!!
 
거의 접근한거 같은데 아래 코드의 문제는 
기존 DB에 있는 시작시간과 끝시간을 동일하게 하거나 안쪽 시간으로 사용자가 선택하면
예약이 되버립니다...ㅠㅠ (원래는 예약이 되지 말아야 합니다.)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PLZ~~~
 
 
 
================================================================================
 
txtDate = request("H_Y") & "-" & request("H_M") & "-" & request("H_D")  '날짜를 받습니다.

S_T = request("S_T")   '이하 시간을 받습니다.
S_M = request("S_M")
E_T = request("E_T")
E_M = request("E_M")

S2 = S_T & S_M
E2 = E_T & E_M

'############# 예약에서 DB에 입력되어 있는 앞과 뒤의 분단위가 겹치지 않기위해 이하처리 


    if S_M = "00" then    '///////     S_M을 +1


S_M = "01"

else if S_M = "30" then

S_M = "31"

else 


end if
end if




if E_M = "00" then    '////////////    E_M을 -1분씩 

E_T = E_T-1 '시간은 -1
E_M = "59"

else if E_M = "30" then

E_M = "29"

else 


end if
end if


              S = S_T & S_M
              E = E_T & E_M
  
 SS = Cint(S)
 EE = Cint(E)
  





' ############## 예약날짜 겹치는 지 확인하는 Select 구문 / BETWEEN을 썼습니다 


SQL = "SELECT * FROM R_TEST WHERE txtDate = '"&txtDate&"' AND (S BETWEEN '"&SS&"' AND '"&EE&"' OR E BETWEEN '"&SS&"' AND '"&EE&"')"
set rs = server.createobject("adodb.recordset")
rs.open sql,DB,1


'해당 총 컬럼
recordCnt = rs.RecordCount



'### 예약 가능여부 체크 / 컬럼이 1개나 1개 이상이면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예약이 이미 있다는 거!!!!


if recordCnt=1 or recordCnt>1 then 

예약불가

else

예약가능

end if

==========================================================

 

다시 한번 검토좀 부탁드립니다.



]]>
Sat, 16 Apr 2016 08:16:20
<![CDATA[모바일용으로 연습을 하고 있는데 모바일에서 화면이 옆으로 크게 나옵니다.]]> 드림위버에  관련된 질문을 드립니다.
저는  한빛 미디어 드림위버 cc 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배우고 있습니다.
헌데
jquery mobile에 있는데로 작업을 했는데 계속 모바일에서 보면 화면이 모바일에 맞게 보이지 않고 옆으로 넓게 보입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여쭈어 보아도 될까요?
프로그램은 adobe create cloud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www.artistclub.kr/exe2/index.html   입니다.
호스팅은 카페24입니다.

도움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화일을 업로드 할려고 하니 알집이나 html은 올라가지 않는듯 합니다.
]]>
Fri, 5 Feb 2016 11:30:26
<![CDATA[긴급 문의드립니다..(정말 급함)]]> 아이쿠! ;;
잠김글이라 아무도 못봤나 보군요.


cgimall의 기술지원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보시는 것이 빠를것 같습니다.
http://www.cgimall.co.kr/bbs_list.php?category=&tb=board_tech_qna

글을 올리실때 배너관리를 통해 한것인지등과 FTP 정보도 함께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Mon, 18 Jan 2016 16:18:12
<![CDATA[자료실 소스사용 안내]]> 하지만 유료 소스도 존재하며
상업목적의 경우에만 유료인 소스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http://happycgi.com/15592
같은 경우에는 완전히 오픈소스입니다.

하지만
http://happycgi.com/15584
경우 1인 1개인용 라이센스인것 같습니다.

여러 사이트에 사용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각소스의 라이센스 정보가 포함되어있지 않더라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실거 라면
반드시 라이센스의 권한에 대해 확인 해 보시기바랍니다.

소스에 대해 구글링 해보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습니다.
Hppycgi는 여러 형태로 인터넷에 존재하는 다양한 자료들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둘러 보고 다운로드 할수 있는 갤러리 같은 공간입니다.

유용한 정보나 소스가 있으시면 함께 공유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ri, 18 Dec 2015 14:29:35
<![CDATA[자료실 소스사용 문의]]> 안녕하세요
자료실에있는 자바스크립트에대한 소스들을 사용하려고하는데요

쇼핑몰,홈페이지 템플릿에 적용하여 템플릿을 팔고자하는데
사용범위가 어떻게되나요 ?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이가능한가요?

만약 유료라면 가격은 어떻게되죠 ?

]]>
Fri, 18 Dec 2015 11:34:09
<![CDATA[솔루션마다 특성이 달라서 정의 해드리긴 어렵네요~!]]> 프로그램에서 모바일접근을 체크 하는 부분을 먼저 확인하 셔야 할것 같습니다.

모바일 접근체크를 해서 모바일일 경우 자동으로 리다이렉트 하는것 같은데요~
모바일로 보이지 않고 PC 로 보인다면 모바일 체크가 정상 되지 않았거나 모바일브라우저라는건 캐치 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아니면 첫페이지에서만 모바일 체크 하거나....

솔루션마다 다르지만 맨뒤에 자동으로 /m 이 붙는다면 모바일 모드 파일이 m 디렉토리에 저장되어 있을겁니다.

m.사이트명.com/m 에서  m 디렉토리를 안보이게(?) m 디렉토리    없이
m.사이트명.com 가 최상위 가 되도록 말씀인가요?

모바일이 독립적으로 운영된다면 그렇게 되겠지만
솔루션이 하위에 m 디렉토리파일을 사용하지만 엔진자체가 상위에 있다면 경로상의 문제가 될것 같습니다.

솔루션이 어떤 솔루션인지는 모르겠지만 꼼꼼히 분석 해 보셔야 할듯합니다.

]]>
Tue, 11 Aug 2015 11:48:30
<![CDATA[모바일 화면전환이 PC화면으로 보입니다.]]> 1.스마트폰으로 접속하여, 네이버지식쇼핑에서 제가 판매하는 상품을 클릭하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을 하는게 아니라
PC화면을 상품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건 어떻게 해야 되는걸까요 ?

2. 모바일주소가
m.사이트명.com/m
입니다. 여기서 끝에 m이 안보이게하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솔루션업체 완전 이상한데 걸려서 죽을맛입니다.

]]>
Sat, 8 Aug 2015 10:18:31
<![CDATA[네이버 에디터 . . .]]> 기존의 FCK 위지윅 에디터가 세팅된 템플릿 파일에서...

oFCKeditor 로 검색하시면 에디터 컨트롤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주석 또는 제거 하시고. 네이버 에디터를 적용 하시면 됩니다.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wys2/fckeditor.js"></SCRIPT>

에디터 js파일 호출 부분도 제거 또는 주석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자바스크립트등의 호환테스트가 되지않아 추가적으로 발생 하는 자바스크립트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용 체크 부분도  FCK 에디터 내용을 체크 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용 체크 등 입력 필수 체크 부분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에디터 세팅은 네이버 에디터 메뉴얼을 참조 하시는게 제일 편하실 겁니다.]]>
Mon, 29 Jun 2015 14:10:06